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염색약추천 : 가성비 핵좋은 애쉬블루/블루블랙 "아이몬 프로 염색약" 리뷰
    후기/뷰티 2021. 4. 26. 23:22

     

    저는 원래 대용량, 대량구매 를 선호하다보니

    머리가 길었을 때 탈색을 하고 나서

    관리를 위해 손상모 전용 제품 을 구매하려고

    미용상사 를 애용하기 시작했어요

    염색약 가격 자체도 핵저렴한데

    염모제 6개당 산화제 800ml 를 무료로 주는

    아주 혜자스러운 염색약 맛집이기 때문에

    리뷰만 봐도 2,000개가 넘어욥😉

    염모제와 산화제를 1:1 비율 섞어 사용하면 되는데

    밝은색일수록 산화제 비율을 높게 섞어요

    탈색 시술시에는 염모제와 산화제 비율1:2 까지 올려서

    혼합해주어야해서 산화제가 모자랄 수도 있어요

     

    저는 엠세라드 홍삼수 진액 앰플 10ml / 2개

    염모제 컬러는 / V13, V, S8, S13, K13, B1, B, A, 13 번

    총 12개 로, 6개당 산화제 한 통을 증정하기 때문에

    수량을 맞춰서 주문했어요 ㅎㅎ

    탈색모는 염색을 해도 뜨신 물에 머리 두어 번 감으면

    바로 색이 빠져버리기 때문에 염색약을

    항상 떨어지지 않게 구매했었는데

    계속 미용실에서 매트블루/애쉬블루/블루블랙 으로

    톤다운을 하다보니 셀프 염색을 안하다가

    갑자기 단발병이 와서🤪

    탈색된 모발을 다 잘라낸 뒤

    염색을 하게 되었어욥😙

    욕실 한 켠에 가지런히 정리해 보관하고 있던

    염모제와 산화제 준비!

     

    아이몬 프로페셔널 헤어칼라 120G / S8 컬러

    또잉 ㅋㅋ

    튜브에 공기가 조금 들어 있었는지

    앞부분이 변색이 되어있었지만 뒤 쪽은 멀쩡~

     

    아이몬 프로페셔널 헤어칼라 120G / B 컬러

     

     

    뒤에 숫자가 없는 컬러는

    단 일로 사용하는 게 아닌 믹스톤 컬러 에용 ㅎㅎ

    최근 계속 해오던 명도가 8레벨 정도라서

    이번 셀프염색도 톤다운을 하면서 블루블랙느낌 으로 하고 싶었지만

    지금 제 머리 상태가 탈색모가 아니 라서

    블루 컬러 표현이 될 거라는 기대는 1도 안 하고

    S8:B 를 약 1:1 비율로 섞어 주었어용!

    B / S8

    두 가지 염모제의 입구가 다르게 생겼는데

    S8 이 앞부분이 잘려있어서 더 넓어용

    불량인가 했는데 뚜껑도 달라서

    원래 믹스톤 염모제가 구멍이 작은 것 같아요 ㅋㅋ

     

    산화제 쭈왑쭈왑

    1:1 비율로 넣어주어야 하는데

    모든 셀프 시술은 감으로 하는거죠 ㅎㅅㅎ

    대충 1이 맞겠지~

    아무리 이 시국이지만 아낌없이 발라주어야

    얼룩이 덜 지니까

    숏단발임에도 양을 넉넉하게 준비했어용😊

     

    염색 전

    원래 모발 색상이 탈색모와 거의 흡사했던 머리색이지만

    탈색모발은 아니기 때문에

    애쉬, 블루 계열은 나올거라는 기대를 안하고

    염색을 해봤어용 ㅎㅎ

     

    머리를 너무 짧게 잘라버려서 ㅠ ㅠ

    아쉽찌만 한 번 해보겠숩니다😙

     

     

    염색약 자체가 파란색으로 변했지만

    저는 이때까지만해도 블루를 1도 기대하지 않았어요

    염색약을 하도 많이 발랐더니

    거품이 미친듯이 나왔써열~~

    하지만

    물 빠짐 없는 거 보이시나요..?😲

    2,000원짜리 염색약 퀄리티 실화인 건가..?

    수건에도 1도 안 묻어 나왔어요 대박😲

     

     

    머리를 감자마자 푸른빛이 보여서

    오.. 생각보다 잘 나왔는데..?

    하고 여기서 이미 만족했는데

     

    점점 마르면서 푸른끼가 돌아서

    야~악간 기대를 시작했어옹

     

    살짝 마르니 푸른끼가 도는 블루블랙 처럼 보여서

    이 염색약 증말 가성비 오지는 구나..!

    하고 감탄하고 있었는데

     

    다 마르고 나니까 모야 이거...?

    역대급 푸른끼..!!

    카키색으로 나온 부분도 거의 없이

    푸른 빛 이 돌았어욥

    '후기 > 뷰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레깅스추천 : "젝시믹스" 레깅스 리뷰  (0) 2021.04.26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