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송탄] 동네주민 찐후기 송탄쪽갈비, 추천메뉴 "웅s송탄쪽갈비"
    후기/맛집 2021. 2. 3. 09:37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집 근처라 고기 먹고싶을 때

    배달시켜 먹곤 했는데

    오늘은 좀 서둘러서 매장으로 왔어요!

    5시 오픈이라 첫 손님이지 않을까?

    하면서 5시 10분에 도착했는데

    멀리서부터

    매장이 북적이는 게 보이네요

     

    이 정도면 찐 맛집 인정된 부분

    치즈 쪽갈비를 먹을까 하다가

    간장마늘쪽갈비로 변경했어요!

    참치 주먹밥도 시켰는데

    매운맛, 안매운맛으로 골라서 주문할 수 있다네욥

    기본 간장소스도 맵부심 뿜뿜한데

    매운맛으로 시키면 후회할 것 같아서 ㅋㅋㅋㅋ

    안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

    기본 세팅은 이렇게 나와요

    여기서 모자라면

    음료냉장고 옆에 있는 셀프바 이용!

    여기 있으니까

    눈치보지말고

    먹을만큼만 퍼가기로~

    최근 갔던 식당들은 미역국이 식전 죽 개념으로 나와서

    많이 싱거웠는데

    여기는 미역국도 아주 간이 딱 맞아서

    애주가들은 미역국만 있어도 소주 드실 것 같아요 ㅋㅋ

    이 가게의 비법소스!

    찐 맵찌리들은 이것도 맵다!

    기본 간장소스에 고추 송송 썰려있습니당

    김나는 미역꾹쓰

    아 이게 정말

    28,000원 퀄리티 맞나요?

    둘이 배 터지게 먹어도 3만원이란 말입니다~~

    양념 안 묻은 소금구이로 얼마나 통통한지 보여드림 ㅋㅋ

    소금, 양념 쪽갈비 후기는 아래

     

    [송탄] 가성비 미쳤다! 1KG 26,000원 "웅s송탄쪽갈비"

    영업시간매일 오후 17시~22시​네이버지도를 켜고 갔더니 뒷문으로 안내를 해줘서 ㅠ ㅠ여기가 맞나 하고 ...

    blog.naver.com

    [송탄] 갓성비 쪽갈비 배달 "웅s쪽갈비 송탄점"

    ​지난번에 다녀온 웅쓰~집 근처라 배달 한번 시켜봐야지! 해서생각난 김에 시켜봤어요 ㅎㅎ​​30분쯤만에...

    blog.naver.com

    고운 자태의 쪽갈비 등장

    간장마늘은 처음 시켜봤는데

    와 이게 역대급에요

    진짜 웅s 간장마늘쪽갈비 안 먹어 본 사람 불쌍해 ㅠ ㅠ

    소금구이와 양념구이의 장점만 모아둔 느낌..?

    간장마늘소스가 단짠하게 들어오는데

    토실한 살은 깔끔한 맛이라

    비법소스 또 안 찍어도 이미 완벽

     

    요즘 반한 진로

    일잔하겠습니다

    밖에서 마시면 한 병은 뭔가 아쉬운데

    두 병은 좀 많은 것 같기도하고

    사실 먹는 속도가 느려서

    혼자 한 병 마시면 목 끝까지 배가 불러서

    많이 못 먹는 것 같아요 ㅋㅋㅋ

    술 못 마시는 사람도

    더 맛있게 먹으려면 음료 필수~~

    참치주먹밥도 나왔어요

    김만봐도 아시겠죠? ㅋㅋㅋㅋ

    양이 매우 혜자스러운 집이라는 것

    사장님 무슨 주먹밥이 쪽갈비만큼 나와요!!!

    ㅋㅋㅋㅋㅋㅋ

    정말 이런집은 자주가서 계산으로 혼쭐을 내줘야 해 ㅠ ㅠ

    단무지가 작게 썰려 있는데

    일단 밥양이 어마무시하기 때문에

    밑반찬으로 나온 단무지 하나씩

   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

    이건 꿀팁 ㅎㅅㅎ

    호다닥 찍어서 단톡에

    "맛저하세요~"

    올려서 자랑하기

    구워먹는다기보다

    불에 살짝 올려서 데워먹는다고 생각하고

    몇개만 올려서 조금씩 구워주면

    계속 따뜻하게 촉촉하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

    다른테이블에서 김치수제비 많이 시키시던데

    생소한 메뉴라 궁금하긴하네요

    다음에 먹어봐야지 ㅎㅎ

    저는 주먹밥 만드는데 소질이 없나봐요...ㅎㅅㅎ

    몬난이 주먹밥 만들어놓고

     

    단무지 하나씩 콕콕 찝어서

    한 입에 하나씩 먹으면

    쪽갈비 무한먹방 가능

    와 진짜 다 먹을 줄은 몰랐는데

    다 먹었어요 ㅋㅋㅋ

    사실 이렇게 먹고 숨 안쉬어진다고

    까스활명수 원샷하고 소화제 먹음 ㅎㅎ

    먹부심을 자극하는 짱맛집

    잘 먹었습니다

    #이충동갈비 #이충동회식 #이충동쪽갈비 #송탄쪽갈비 #웅s송탄쪽갈비 #송탄웅스 #웅스송탄 #송탄맛집 #이충동맛집 #송탄찐맛집 #송탄쪽갈비맛집 #송탄간장마늘 #송탄고기 #송탄고깃집 #송탄데이트

     

    '후기 > 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[송탄] 로컬 맛집 인정, 서정리 시장 "골목 칼국수"  (0) 2021.02.02
Designed by Tistory.